바른신학. 바른교회. 바른신앙을 실천하는 예총연

바른신학. 바른교회. 바른신앙

새소식

크리스챤연합신문)예총연 회원교단과 단체들 2019년 신년하례예배 드려 (2019. 01. 08)

작성자
예총연
작성일
2019-01-11 11:42
조회
468
강용희 대표회장 “진실로 사랑하고 섬기는 예총연 되자”
 
0.jpg

 

사단법인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연합회(이사장 유영섭 대표회장 강용희, 이하 예총연)가 지난 3일 서울 종로구 여전도회관 루이시기념관에서 2019년 신년하례예배를 드리며 새해 새로운 다짐으로 새로운 연합을 만들어가며 사명을 감당해 나갈 것을 천명했다.

 

예총연 회원 26개 교단 4개 단체 목회자들은 서로 안부를 묻고 축복하며 서로의 충실한 사명 감당을 격려했다.

 

우정은 목사(상임회장)의 인도로 드려진 예배는 장창래 목사(상임회장)가 기도하고, 홍종설 목사(상임회장)가 요한일서 313~18절 성경봉독한 데 이어 예총연 임원일동이 특송으로 새해 새날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송을 올렸다.

 

이날 오직 행함과 진실로 하자제하의 말씀을 전한 대표회장 강용희 목사는 오직 말씀대로 믿고, 믿는대로 행동해야 한다. 무엇보다 진실되어야 한다면서 한국교회가 여러모로 사회적 지탄을 받고 있지만 세상을 탓하기에 앞서 우리 예총연 회원들이 작은 촛불이 되어 어두운 세상을 밝히고 소금이 되어 맛을 내는 역할을 감당해 나가자고 독려했다.

 

이어 갈수록 차가워지는 세상에서 예총연이 사랑의 온기를 앞장서서 전하는 사람들이 되자. 주님은 우리를 위해 목숨까지 버리셨음을 잊지 말고 우리도 목숨까지 아까워하지 않는 사랑을 진실로 실천하자면서 그럴 때 세상은 우리를 통해 그리스도를 볼 것이고, 주님의 영광이 세상에 충만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